Brackets) Unable to access the extension registry. Please try again later. 에러 해결

문제 Brackets 에서 플러그인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Available에 접속이 되지 않았습니다. 구글에 검색해보니 Adobe가 망했다는 등 말도 안되는 말이 많았는데요, 어쨌든 플러그인을 설치 해야 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 해야 했습니다. 원인 최근 설치 파일에서 extention manager 부분의 기능이 제대로 동작하지 않고 있다고 하는데요, Adobe의 새로운 도메인이 SSL 구현으로 인해서 정상적으로 이전이 되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 입니다. 해결 config.json 파일을 편집해서 간단하게 에러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사진과 함께 올릴테니 천천히 따라하시면 누구든 어렵지 않게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1. config.json 파일 찾기 일단 Applications ..

Development/Develop Tools 2021.11.17
CSV 포맷 소개 및 자바로 CSV 파일 작성 하기

CSV 파일형식 소개 CSV(Comma Separated Values)는 몇 가지 필드를 단순히 쉼표(,)로 구분한 텍스트 데이터 및 텍스트 파일 입니다. 장점으로는 표의 형태를 직관적으로 나타내는 간단한 형식이기 때문에 이해하기가 쉬우며, 소프트웨어로 처리하는 것 또 한 쉽습니다. 데이터에 , 가 포함되지 않았다면 간단한 코드 한 만으로도 구현이 가능 할 정도 입니다. 또한 쉼표만으로 구분하며 이스케이프 문자는 선택 사양이니 매우 경량입니다. 이름, 나이, 주소 Shane, 10, ThornHill Jenny, 20, Devonport Ann, 30, Queenstown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간단합니다. 그 단점으로는 데이터에 쉼표가 포함된다면 곤란해 진 다는 것 입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중에 금액 데..

Programming/Java 2021.11.17